-미국 유럽 연합 릴레이 기자회견
[복지TV충북방송] 김미숙 부위원장 = 국제인권기구 국제인권위원회 한국본부(총재 전병무)에서 2022일 3월 4일 오후1시 코로나 19 백신희생자 분향소 앞에서 우크라이나 전쟁 반대 등 성명서발표가 있었다. 국제인권기구 국제인권위원회 한국본부 전병무총재, 인권대사 해외 장광식 수석총재, 아시아 유윤순총재, 김미숙, 구주영 부총재, 우윤화, 임희정 인권홍보대사, 홍새벽 인천지역위원장, 김창우 법치공정 위원장, 신복현 자문위원, 손윤영 총괄봉사단장 등이 참석했다. 이 행사는 3월 4일 한국본부 진행 후 미국과 유럽연합지부에서 릴레이로 진행된다.
이선화 미국유럽연합 수석총재는 1984-1991 줄리어드 pre-college, 1991-1997 줄리아드 대학교. OMAP Co. LLC. & UYAF.ORG Founder다. UYAF.ORG(UNITED YOUNG ARTIST FOUNDATION) 교육재단이다. OMAP는 직업 및 인턴십 훈련 프로그램 계약으로 학생 모집 및 등록 마케팅 에이전시에 제공되는 특정 직업, 판촉 마케팅, 영어 교육 생성 서비스를 한다.
브라이언 엘. 왐슬리(Brian L. Wamsley) 미국유럽연합 권역 법률 수석총재는 미국의 대형로펌 WFMB에서 활동하며, 유럽 및 미국법률 고문(General Counsel of Europe and USA)이다. 메이트 마스카렐(Mayte Mascarell) 미국유럽연합 권역 수석 미디어 총재는 타임지, 포춘지, 뉴스위크, VoL 회장이며, 미디어 위원회 유럽 및 미국 회장(President of Media council Eroup and USA)이다.
스페인에 있으며, 국제적으로 30년이상 된 회사다. 지속 가능성, 임팩트 투자, 혁신, 지구를 위한 기술에 중점을 둔 VoL의 목적은 판도를 바꾸는 리더의 목소리를 높여 오늘날 사회에서 그들이 수행하는 긍정적이고 중요한 역할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것이다.
행사는 김미숙 부총재가 진행했다. 국민의례 후 인류 모두의 존엄성과 권리를 인정하는 세계의 자유, 정의, 평화의 기초인 세계인권선언 낭독이 있었다.
우윤화 인권홍보대사가 우크라이나에 전쟁은 종식하라!를 발표하고 규탄했다.
●우크라이나에 전쟁은 종식하라
국제인권기구 국제인권위원회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규탄한다!
러시아에 대해 전투 중단과 철수를 요구한다!!
NO WAR! 전쟁금지
지금 이런 세상에 전쟁이 웬 말인가?
어린 아이들이 부모와 생이별을 하고, 집도 없이 피난을 가고 있습니다
NO WAR! 전쟁금지
국제인권기구 국제인권위원회는 유엔 결의안(현지시간 3월2일)을 지지한다
러시아의 2월 24일 ‘특별군사작전’ 선언을 규탄 한다
무력사용 또는 위협으로 얻어낸 영토는 합법적으로 인정될 수 없다
핵무력 태세 강화 결정을 규탄한다
우크라이나 침공을 가장 강력한 용어로 개탄한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영토에서 즉각적이고 무조건적으로 군 병력을 철수할 것을 요구한다
장광식 인권대사 해외 수석총재는 "2020년 9월 21일 북, 해양수산부 서해어업지도관리단 소속 어업지도원 공무원 서해 북방한계선(NLL) 일대에서 해상을 떠다니다 북한군에 의해 총을 맞고 시신은 물 위에서 불태워졌다. 군은 어업지도원 이모(47)씨가 사살당하고 불태워지는 참혹한 상황을 지켜보기만 했다." 상황에 대해 국방부 청와대의 실종 공무원 피격 사건 대응 일지를 발표했고, 당시 안영호 합참 작전 본부장이 낸 입장문에 대해 다시 한번 촉구했다.
“북한의 만행을 강력히 규탄하고, 이에 대한 북한의 해명과 책임자 처벌을 강력히 촉구한다”
“아울러 우리 국민을 대상으로 저지른 만행에 따른 모든 책임은 북한에 있음을 엄중히 경고한다”
임희정 인권홍보대사는 자유와 안전을 위한 국민단결 행동지침(출처:코로나 바로알기 시민행동)을 발표했다.
1. 마스크 쓰지 않기
마스크 안 온도 2도 높고 습도 많아 하루만 써도 세균이 득실득실 폐렴 등 각종 폐질환 위험 급증
전문가들 마스크 쓰지 않는 것을 권장 실외에서 마스크 착용 의무 없고 마스크 착용은 권장사항
모든 종류 마스크에서 피부. 입안 서식 세균 검출
2. PCR검사 않기
코로나 바이러스 유전자의 극히 일부분이 검출되었다고 코로나 때문에 죽었다고 할 수 없다
정부는 PCR검출을 확진자로 표하며 국민을 기망하고 있다
3. 백신 접종 않기
백신과 약물은 매우 불안정한 방법이다. FDA에서는 PCR방식으로 감염자가 증가한다는 근거하에 임시 사용허가를 하였다 시민에게 접종을 강요할 수 없으며 부작용이 발생할 때 즉각 사용이 중지되어야 한다
이미 국내에서 백신 접종 후 의료인에 의해 보고된 수만 1399명이며 중증환자 1만 4천명, 후유증 37만명이다
모든 국민의 자신의 안전을 지킬 권리가 있다
4. 백신패스 않기
신뢰할 수 있는 국내의료인들에 의해 백신에 기괴한 미생물이 발견되고 폭로되었음에도 조사를 하지 않고 유언비어로 치부하며 백신을 강요하는 백신패스를 거부 한다
이후 국제인권기구 국제인권위원회 참가자는 코로나 재난 희생자 국민 합동 분향소에서 추모했다.
국제인권기구 국제인권위원회 전병무 총재는 " 마스크를 착용하면 마스크 안 온도가 높고 습도가 많아 세균이 득실거리며 폐렴 등 각종 폐질환 위험이 급증 할 수 있다. 이것은 우리의 인권과도 관련이 있다"고 말했다.
"코로나로 마스크 쓰기와 우리가 가는 곳마다 QR코드를 찍는 것은 우리의 명백한 인권 침해와 관련이 있다," 고 말하며, 정부는 정책적으로 해결하기를 촉구했다.
국제인권기구 국제인권위원회는 우리의 인권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모든 사람은 자기 생명을 지킬 권리, 자유를 누릴 권리, 그리고 자신의 안전을 지킬 권리가 있다(세계인권선언 제3조)
-----------------------
복지 TV 뉴스는 각 사회 분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복지 전문 뉴스입니다.
신속한 정보와 함께 현장과 소통하는 뉴스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 복지 TV뉴스 방송 시간 : 평일 12:30, 17:30
(복지 TV 채널 B tv 293/ HCN 421/ CCS 198/ U+tv G255/ Olleh TV 219/ Sky Life 188/ 유선 78·76)
- 행복한 미래를 여는 방송 복지 TV 충북 방송 -
복지TV충북방송 ms-255634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