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TV충청방송 유관섭 국제총재 '2021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 수상

 

'2021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 수상 기념사진 앞줄 좌측 2번째 유관섭 국제총재.<사진=방역물자세계화본부(주)>

 

[복지TV충청방송] 이윤희 기자 = 복지TV충청방송 유관섭 국제총재가 11일, 서울시청 옆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1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 시상식'에서 대한민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파워리더로 선정되어 '올해의 방역환경 경역혁신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6회째인 '2021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은 대한민국의 정치, 경제, 사회, 문화예술 등의 각 분야에서 혁신적인 노력과 헌신, 사명감으로 국가와 사회발전에 일조한 인물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2021 대한민국 파워리더 대상' 수상 기념사진.<사진=방역물자세계화본부(주)>

 

유관섭 국제총재는 1983년부터 봉사활등을 시작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참여와 함께 국제사회 봉사에도 오랜 시간 활동을 해왔다. 생명 중심의 봉사활동을 펼쳐 낙후 지역 환경 개선을 최우선으로 해결하고 합리적인 정책을 제시하는 기획에도 탁월한 능력을 발휘해왔다. 이번 대상에서는 방역환경 경영혁신인 부문에서 그 공로를 인정받았다.

현재 방역물자세계화본부 주식회사의 대표이기도 하지만, UN세계평화봉사단, 복지TV충청방송 국제총재로서의 소명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유관섭 국제총재는 "앞으로도 사람 중심의 활동을 통해 기업가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섬김의 자세로 경영하며, 고귀한 비전을 제시해 전 인류가 평화롭고 안정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가장 낮은 곳에서 주위의 모든 사람을 섬기고 비전을 따라 함께 움직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제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한다." 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충주 출신인 유총재는 지난달 (사)한국지체장애인협회 충북협회에서 그간의 충북 장애인 복지증진과 사회인식개선에 대한 기여로 감사패를 받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