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TV충북방송] 김은지 기자= 청주시의회(의장 최충진)는 2일 최근 심각해진 코로나 19 감염확산 예방을 위해 청주 서원노인복지관, 버스 승강장 등 다중이용시설을 대상으로 의원 자율방역 활동을 펼쳤다.
이번 청주시의회 자율 방역 활동은 최근 지속해서 신규확진자가 1천 명대를 기록하는 등 코로나 19 감염 확산이 날로 심각해짐에 따라 코로나 19로부터 시민들을 보호하기 위해 실시되었으며, 청주시의회 최충진 의장, 안성현 경제환경위원회 위원장, 한병수 도시건설위원회 위원장, 박완희 의원, 양영순 의원이 참여했다.
최충진 의장은 '장기간 지속한 코로나 19로 시민의 어려움이 깊어지고 있어 매우 유감스럽다.'며 '청주시의회는 시민 여러분이 코로나 19로부터 안전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방역 활동과 다양한 지원책 마련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청주시의회는 지난해 7월부터 코로나 19로부터 시민 보호를 위해 의원 자율방역단을 구성하여, 방역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수시로 방역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
복지 TV 뉴스는 각 사회 분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복지 전문 뉴스입니다.
신속한 정보와 함께 현장과 소통하는 뉴스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 복지 TV뉴스 방송 시간 : 평일 12:30, 17:30
(복지 TV 채널 B tv 293/ HCN 421/ CCS 198/ U+tv G255/ Olleh TV 219/ Sky Life 188/ 유선 78·76)
- 행복한 미래를 여는 방송 복지 TV 충북 방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