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TV 충북방송] 김은지 기자 =청주 무심천라이온스클럽(회장 손기웅)이 지난 16일 청주시 아동보육과를 방문해 관내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여름이불(300만원 상당, 60채)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이불은 저소득 아동들의 가정방문 시 낡은 이불을 사용하고 있어 안타깝다는 아동 사례관리 담당자들의 이야기를 전해 듣고 무심천 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도움을 주고자 뜻을 모아 마련한 것이다.
무심천라이온스클럽 손기웅 회장은“코로나19로 인해 취약계층의 어려움이 큰 시기이고 아동들의 마음도 힘들 것 같아 힘을 주고 싶었다”며 “마침 여름이불이 필요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후원하게 되었으며, 아동들이 깨끗한 환경에서 밝게 생활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날 전달된 여름이불 60채는 드림스타트 사례관리 아동들에게 개별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무심천라이온스클럽은 2018년부터 청주시와‘저소득 아동 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의료비 지원, 주거환경 개선, 물품지원 등 저소득 아동들을 위한 사랑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
복지 TV 뉴스는 각 사회 분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복지 전문 뉴스입니다. 신속한 정보와 함께 현장과 소통하는 뉴스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 복지 TV뉴스 방송 시간 : 평일 12:30, 17:30
(복지 TV 채널 B tv 293/ HCN 421/ CCS 198/ U+tv G255/ Olleh TV 219/ Sky Life 188/ 유선 78·76)
- 행복한 미래를 여는 방송 복지 TV 충청방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