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차영농조합법인,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 기부

- 2026년 새해, 지역사회에 전하는 따뜻한 나눔

 

차 영농조합법인(대표 차재복)은 8일 부여군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부했다. (사진=부여군청 제공)
 

[복지TV충북방송] 김대현기자=

충남 부여군 차영농조합법인(대표 차재복)은 8일 부여군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부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부여군 내 복지 사각지대 가구를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새해를 맞아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하는 뜻에서 마련됐다.

차 영농조합법인은 부여군 임천면에 소재한 농업 법인으로, 곡물 및 기타 식량 작물 재배를 중심으로 친환경 농업 실천과 안정적인 농산물 생산에 힘쓰고 있다.

차재복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새해를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박정현 군수는 “지역 농업 현장에서 묵묵히 땀 흘리며 나눔을 실천해 주신 차 영농조합법인에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차 영농조합법인은 지난 2025년 4월 영남지역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을 기탁하는 등 지역과 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

복지 TV 뉴스는 각 사회 분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복지 전문 뉴스입니다.

신속한 정보와 함께 현장과 소통하는 뉴스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 복지 TV뉴스 방송 시간 : 평일 12:30, 17:30
 (복지 TV 채널 199번)

- 행복한 미래를 여는 방송 복지TV 충북방송 -

ms255634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