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산1동, 보은군 삼승면 대추축제 자매결연 교류 방문

- 정을 나누는 따뜻한 만남, 지역 간 우정과 상생의 장 마련
 
대추축제 기간인 지난 21일 인천광역시 계산1동 주민자치회가 자매결연 지역인 삼승면을 방문했다. (사진=보은군 제공)

 

 

[복지TV충북방송] 김대현기자=

충북 보은군 삼승면은 대추축제 기간인 지난 21일 인천광역시 계산1동 주민자치회가 자매결연 지역인 삼승면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양 지역 간 지속적인 우호 협력과 지역 공동체 간 문화 교류를 확대하기 위한 자리로, 계산1동 공무원 및 주민자치위원 등 40여 명이 삼승면을 찾아 대추축제 주요 행사에 참여하고 지역의 특산물과 문화를 체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히, 양측 주민자치회는 간담회를 열고 향후 협력 방안과 상호 교류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의견을 나누며 자매결연의 의미를 되새겼다.

김성순 삼승면장은 “자매결연을 통해 지역 간의 벽을 허물고 서로 배우며 나누는 귀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교류를 이어가며 상생 발전의 길을 함께 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은군에서 열리는 2025 보은대추축제는 10월 17일부터 26일까지 열흘간 보은읍 뱃들공원과 속리산 일원에서 진행되며, 지역 특산물인 대추를 주제로 다양한 먹거리 장터, 체험 프로그램, 공연 등 풍성한 즐길 거리가 마련돼 전국 각지 관광객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복지 TV 뉴스는 각 사회 분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복지 전문 뉴스입니다.

신속한 정보와 함께 현장과 소통하는 뉴스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 복지 TV뉴스 방송 시간 : 평일 12:30, 17:30
 (복지 TV 채널 199번)

- 행복한 미래를 여는 방송 복지TV 충북방송 -

ms255634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