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지TV충북방송] 김대현기자=
충북 충주시 평생학습관에서는 시민들의 배움에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하반기 정규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총 86개의 다양한 강좌로 1,575명을 모집하며, 충주시에 거주하고 있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수강 신청은 오는 7월 28일부터 8월 1일까지 충주시평생학습관 누리집(https://goodedu.chungju.go.kr)에서 회원가입 후 수강 신청하면 된다.
신청 종료 후에는 공정한 무작위 자동 추첨을 통해 수강생이 결정되며, 선정된 학습자는 8월 25일부터 12월 12일까지 총 16주간 교육을 받게 된다.
정규 평생학습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충주시 평생학습과(☎043-850-3938)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하정숙 평생학습과장은 “호응이 좋은 강의들로 구성되어 있으니,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시민들의 의견에 더욱 귀 기울이며 신설 프로그램을 발굴하는 등 시민이 원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평생학습 참여를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충주시는 평생학습 강사를 대상으로 역량강화 교육을 진행하는 등 교육의 전문성을 더 강화하며 양질의 평생학습 환경을 조성해 나가고 있다.
-----------------------
복지 TV 뉴스는 각 사회 분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복지 전문 뉴스입니다.
신속한 정보와 함께 현장과 소통하는 뉴스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 복지 TV뉴스 방송 시간 : 평일 12:30, 17:30
(복지 TV 채널 199번)
- 행복한 미래를 여는 방송 복지TV 충북방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