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TV충북방송] 이윤희 기자 = 온라인 전문 판매쇼핑몰을 운영하는 (주)열린마당 노태덕 대표가 무더위 속 취약계층을 위해 복지TV충북방송에 생수 2000개를 기부했다.
노태덕 대표는 온라인 판매쇼핑몰을 운영하며 평소 수익금으로 장애인 및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활동에 앞장서 왔다.
이번에는 지속되는 폭염 속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 가정을 위해 생수를 후원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복지TV충북방송은 2000개의 생수를 충북척수장애인협회와 충북수레바퀴장애인자립생활센터를 비롯한 여러 장애인시설 및 단체에 전달해, 청주지역의 장애인 가정에 전해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생수를 전달받은 한 장애인단체 관계자는 "늘 따뜻한 관심으로 어려운 시기에도 변함없이 후원 해주심에 감사하다"며 "꼭 필요한 가정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열린마당은 온라인 전문 판매쇼핑몰로 생활용품, 건강식품, 화장품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초저가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복지TV충북방송은 장애인 및 취약계층을 위한 이미용봉사, 연탄봉사, 김장 나눔 봉사를 비롯해 쌀과 떡을 후원하는 등 장애인 복지방송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
복지 TV 뉴스는 각 사회 분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복지 전문 뉴스입니다.
신속한 정보와 함께 현장과 소통하는 뉴스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 복지 TV뉴스 방송 시간 : 평일 12:30, 17:30
(복지 TV 채널 199번)
- 행복한 미래를 여는 방송 복지TV 충북방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