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군, 제26회 어린이날 큰잔치 ‘성료’

 

영동군 제26회 어린이날 큰잔치 행사모습 (사진=영동군 제공)

 

[복지TV충북방송] 이윤희 기자 = 충북 영동군이 제102회 어린이날을 맞이해 개최한 26회 영동군 어린이날 큰잔치가 성대하게 열렸다.

영동군이 주관하고 영동군어린이날준비위원회(영동군지역아동센터연합회, 영동군어린이집연합회)가 주최, 영동교육지원청이 후원한 이번 행사는 지난 4일 과일나라 테마공원에서 개최됐다.

놀며 크는 어린이 함께하는 영동을 주제로 어린이날 기념식과 함께 모범어린이상, 유공자 표창, 후원 장학금 전달식 등 기념행사가 열렸다.

2부 행사꿈끼댄스 타임에는 많은 어린이들이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어 초··고등부가 직접 선보이는 댄스공연, 영동출신 아이돌위어스와 함께하는 K-POP’특별 공연이 펼쳐졌다.

소방서, 유원대 등 유관기관에서도 행사에 참여해 소방안전 싸이카 체험 △풍선아트 △스티커 아트 등 어린이들이 맘껏 즐길 수 있는 플레이존을 운영했다.

특히 영동지역자활센터의 감꽃카페사업단은 다양한 음료와 커피를 선보이며 방문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이 외에도 영동군은 4일부터 6일까지 12세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영동와인터널 무료입장을 시행하고 방문하는 모든이에게 기념품을 증정했다.

또한 과일나라 테마공원에서는분양나무 이름표 달기행사를 진행했다. 지난달 과일나무를 분양받은 가족들은 어린이날 큰잔치 행사를 즐기며 마음에 드는 나무에 직접 이름표를 달았다. 가족들은 저마다의 나무에 이름표를 달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다.

군 관계자는 오늘 하루 어린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길 바란다어린이들이 행복한 영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복지 TV 뉴스는 각 사회 분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복지 전문 뉴스입니다.

신속한 정보와 함께 현장과 소통하는 뉴스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 복지 TV뉴스 방송 시간 : 평일 12:30, 17:30
 (복지 TV 채널 199번)

- 행복한 미래를 여는 방송 복지TV 충북방송 -

ms255634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