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TV충북방송] 엄가은 기자 = ㈜우리들기업(대표 이무석)은 17일 청주시청을 방문해 설명절 맞이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떡국떡 7,500kg(5,3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임시청사 직지실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이범석 청주시장, ㈜우리들기업 이무석 대표, 곽일신 이사, LG공조시스템 이창손 대표, 우재분 용암1동 자원봉사대장, 이명자 수곡1동 자원봉사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에 기탁된 떡국떡 7,500kg은 지역 내 저소득 독거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 4,000여 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무석 ㈜우리들기업 대표는 “지속되는 한파예보로 몸은 움츠러들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모두 따뜻한 설명절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서 떡국 떡을 후원하게 됐다”며“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매년 보살핌이 필요한 이웃에게 떡국떡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청주시도 명절을 맞이해 저소득층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들기업은 청주시 소외계층을 위해 2020년부터 현재까지 총 1억 8,000만원 상당의 떡국떡과 송편을 설과 추석명절에 후원하는 등 지속적인 사랑 나눔운동을 펼치고 있다.
-----------------------
복지 TV 뉴스는 각 사회 분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복지 전문 뉴스입니다.
신속한 정보와 함께 현장과 소통하는 뉴스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 복지 TV뉴스 방송 시간 : 평일 12:30, 17:30
(복지 TV 채널 199번)
- 행복한 미래를 여는 방송 복지TV 충북방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