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군 매곡면 새마을회, 사랑의 집 고쳐주기 활동

 

새마을회 회원들이 사랑의 집 고쳐주기 봉사활동하는 모습.(사진=영동군 제공.)

 

[복지TV충북방송] 강정아 기자 = 충북 영동군 매곡면 새마을회(회장 이덕재, 부녀회장 손옥순)는 지난 14일 새마을회 회원들과 함께 사랑의 집 고쳐주기 봉사활동으로 특별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새마을지도자와 부녀지도자 20여 명이 참여했으며, 이들은 이른 아침부터 매곡면 노천리에 거주하고 있는 취약계층 세대를 찾아 도배 및 장판 교체, 누전 위험 전기선 정리 및 마당 주변 환경정비 등을 했다생활에 밀접한 부분에 대한 점검과 집수리를 하며 따뜻한 소통을 이어갔다.

  
이덕재, 손옥순 회장은 어려운 이웃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하여 이른 아침부터 힘 써주신 새마을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생활환경이 열악한 이웃에게 편안하고 건강한 환경을 마련해 주셔서 기쁘고,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와 나눔으로 희망과 용기를 전하는 새마을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

복지 TV 뉴스는 각 사회 분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복지 전문 뉴스입니다.

신속한 정보와 함께 현장과 소통하는 뉴스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 복지 TV뉴스 방송 시간 : 평일 12:30, 17:30
 (복지 TV 채널 B tv 199/ HCN 421/ CCS 198/ U+tv G255/ Olleh TV 199/ Sky Life 188/ 유선 78·76)

- 행복한 미래를 여는 방송 복지TV 충북방송 -

ms255634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