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회사법인 한백식품(주) - 복지TV충북방송 'MOU 체결'

 

좌측부터 복지TV충북방송 박기범 대표와 농업회사법인 한백식품(주) 박향희 대표.

 

 

[복지TV충북방송] 이윤희 기자 = 25일 오전 11시, 복지TV충북방송 사무실에서 농업회사법인 한백식품(주)와 복지TV충북방송이 상호 발전과 협력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백식품 박향희 대표는 육거리 시장 내 노점상으로 시작해서 수십억의 매출 신화를 이룬 식품계의 대기업가이다.

협약식을 위해 복지TV충북방송을 방문한 박향희 대표는 지역의 장애인 및 소외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김 10박스를 후원했다.

이날 협약식을 축하하기 위해 가수 조영남의 팬클럽 회장인 가수 김일수와 노래강사로 활동 중인 가수 연재은이 축하공연을 열어 협약식장의 분위기를 이끌었다.

한편 복지TV 충북방송은 지난해 육거리 시장 인근으로 사무실을 이전하며 육거리 시장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 현재 매달 장애인 및 어르신을 위한 이ㆍ미용 봉사를 진행하며, 3월 4일부터는 매주 토요일 장애인 및 어르신을 위한 노래교실이 진행될 예정이다.

 

-----------------------

 

복지 TV 뉴스는 각 사회 분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복지 전문 뉴스입니다.

 

신속한 정보와 함께 현장과 소통하는 뉴스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 복지 TV뉴스 방송 시간 : 평일 12:30, 17:30

 (복지 TV 채널 B tv 199/ HCN 421/ CCS 198/ U+tv G255/ Olleh TV 199/ Sky Life 188/ 유선 78·76)

 

- 행복한 미래를 여는 방송 복지TV 충북방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