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규철 옥천군수, 읍·면 순방 ‘군민과의 소통’ 나서

 

옥천군청 전경모습. (사진 : 옥천군 제공)

 

[복지TV충북방송] 김동영 기자 = 황규철 옥천군수는 군민과의 소통과 주민 불편사항 해소를 위해 13일 동이면, 이원면을 시작으로 20일까지 9개 ·면 순방에 나선다. 

황규철 옥천군수는 민선8기 들어 처음으로 시행하는 주민과의 대화 자리에서 마을대표, 기관사회단체장, 지역원로 등 각계각층의 다양한 주민들과 함께 지역의 현안을 공유하고 주민의 건의사항과 애로사항을 청취해 군정에 반영할 계획이다.

또한, 주민 소통시간에 앞서, 읍·면 기관단체를 방문해 협력관계를 다지고 읍·면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을 만나 격려와 소통의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읍·면 순방은 13일 동이면, 이원면, 14일 안내면, 안남면, 15일 청산면, 청성면, 16일 군서면, 군북면, 20일 옥천읍 순으로 진행된다.

황규철 옥천군수는 "이번 순방이 지역의 주요 현안 공유와 함께 지역 주민들의 고견을 청취할 수 있는 열린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순방을 통해 주민이 참여하는 믿음행정을 펼치고, 새롭게 시작하는 민선8기 '행복드림 옥천'을 실현해 나가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복지 TV 뉴스는 각 사회 분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복지 전문 뉴스입니다.

 

신속한 정보와 함께 현장과 소통하는 뉴스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 복지 TV뉴스 방송 시간 : 평일 12:30, 17:30

 (복지 TV 채널 B tv 199/ HCN 421/ CCS 198/ U+tv G255/ Olleh TV 199/ Sky Life 188/ 유선 78·76)

 

- 행복한 미래를 여는 방송 복지TV 충북방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