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장애인단체협의회, 사랑의 김장나눔행사

- 독거장애인의 따뜻한 겨울을 준비해요 -

 

청주시장애인단체협의회,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기념으로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청주시 제공)

 

[복지TV충북방송] 이윤지 기자 = 청주시장애인단체협의회(회장 박상역)17일 청주시장애인복지센터(흥덕구 신봉동)에서 독거장애인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금성개발(), Kt, 흥덕신용협동조합, 엘마트의 후원과 온마음봉사대, 흥덕신용협동조합 부인회의 자원봉사 참여로 진행됐다.

동절기 취약계층인 독거장애인의 부식 걱정을 덜고 영양을 증진시키기 위해 시 거주 독거장애인 85세대에 850kg의 김장김치와 라면(700만원 상당)이 전달될 예정이다.

박 회장은 추워지는 날씨로 더욱 힘든 독거장애인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후원업체의 마음을 담아 김치와 라면을 전달했다항상 시 장애인의 복지향상을 위해 함께하는 청주시장애인단체협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청주시장애인단체협의회는 장애인과 비장애인 함께하는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는 단체로, 청주시장애인복지센터 운영과 장애인 컴퓨터 교실 운영, 심부름 차량운영, 아름다운 힐링콘서트, 장애인인식개선 캠페인 등 장애인의 권익과 복지 향상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

복지 TV 뉴스는 각 사회 분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복지 전문 뉴스입니다.

신속한 정보와 함께 현장과 소통하는 뉴스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 복지 TV뉴스 방송 시간 : 평일 12:30, 17:30
 (복지 TV 채널 B tv 199/ HCN 421/ CCS 198/ U+tv G255/ Olleh
TV 199/ Sky Life 188/ 유선 78·76)

- 행복한 미래를 여는 방송 복지TV 충북방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