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형 보은군수, 아동폭력 근절 챌린지 캠페인 참여

최재형 군수가 아동폭력 근절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한 모습이다. (사진 = 보은군청 제공)

 

[복지TV충북방송] 이윤지 기자 = 최재형 보은군수는 지난 14일 아동폭력 근절(END Violence)을 위한 온라인 캠페인에 동참했다.

‘END Violence’캠페인은 세계 아동·청소년을 향한 모든 폭력을 근절시키기 위해 유니세프가 2013년부터 전 세계에서 펼치고 있는 인식 개선 캠페인으로, 참여자가 SNS에 해당 메시지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는 릴레이 챌린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날 송인헌 괴산군수의 지명을 받은 최재형 군수는 챌린지 공식 로고와 아동폭력 근절, 보은군이 함께 하겠습니다!’라는 문구가 적힌 홍보판을 들고 캠페인에 참여했다.

최재형 보은군수는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고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는 좋은 환경을 만들어 주기 위해서는 어른들의 따뜻한 관심이 필요하다아동폭력 없는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는데 보은군이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최 군수는 다음 참여자로 최부림 보은군의회의장, 임공묵 보은교육지원청 교육장, 안효풍 보은경찰서장을 지목했다.

 
-----------------------

복지 TV 뉴스는 각 사회 분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복지 전문 뉴스입니다.

신속한 정보와 함께 현장과 소통하는 뉴스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 복지 TV뉴스 방송 시간 : 평일 12:30, 17:30
 (복지 TV 채널 B tv 199/ HCN 421/ CCS 198/ U+tv G255/ Olleh
TV 199/ Sky Life 188/ 유선 78·76)

- 행복한 미래를 여는 방송 복지TV 충북방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