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론 오브 무에타이 파이팅챔피언쉽(TOM FC 01)' 5월22일 개최

 

[복지TV충북방송] 이윤희 기자 = THRONE  OF MUAYTHAI FIGHTING CHAMPIONSHIP 스론 오브 무에타이 파이팅챔피언십(TOM FC 01)이 출범한다.

국내에는 무에타이 종목의 굵직한 대회사가 없었지만 드디어 국내에 발판을 마련하고 출범한다.

첫 대회는 오는 5월 22일 남양주시 '호평 체육문화센터'에서 개최된다.

TOM FC는 전 경기 풀무에타이룰로 치러지는 대한민국 최초 무에타이프로 단체이다. 

국내 무에타이 선수들의 큰 무대와 좋은 대회를 위하여 권현철(기획이사/ik솔루션) 서진욱(총괄본부장/의왕삼산) 최신형(감사위원장/남양주삼산)이 뜻을 모아 기획하고 출범하게 되었다.  

연 4회 개최로 치러질 예정이며 체육회 인정단체 종목인 무에타이를 더욱더 대중에 알려 무에타이 선수들을 노출하는 것에 포커스를 맞추
고 있다.

한편, 중계는 TV IB스포츠 생방송을 예정 중이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중계될 예정이다.

 

-----------------------

복지 TV 뉴스는 각 사회 분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복지 전문 뉴스입니다.

신속한 정보와 함께 현장과 소통하는 뉴스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 복지 TV뉴스 방송 시간 : 평일 12:30, 17:30
(복지 TV 채널 B tv 293/ HCN 421/ CCS 198/ U+tv G255/ Olleh TV 219/ Sky Life 188/ 유선 78·76)

- 행복한 미래를 여는 방송 복지 TV 충북 방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