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보 감독, 예술공로상 서울시의장 표창

[복지TV충북방송] 이윤희 기자 = 제11회 도전한국인 10인 대상 시상식이 2022323일 오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20층 프레스클럽에서 열린 이번 시상식은 ()도전한국인본부가 주최하고 NGO 도전한국인운동본부와 대한민국청년희망프로젝트연합회가 주관하며 ()대한노인회, 코리아헤럴드가 후원했다.

 

장인보 감독은 "좋은 자리에 함께하는 것만으로도 감사하고, 이렇게 좋은 상까지 주셔서 영광"이라며,  "코로나로 힘들고 지친 이들에게 도전의 아름다운 말처럼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국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줄 수 있는 좋은 작품을 안겨드리려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장인보 감독은 장애인과 지구환경, 유기동물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로 많은 비즈니스들이 바뀐 현실에 맞게 그는 그동안 이어오던 영상제작에 이어 MCN, AR, 메타버스 NFT를 통한 다양한 문화 예술의 융합에 대한 미래 사업을 진행하고 있고, K Culture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시대가 되어 너무 행복한 시기에 국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도전한국인 10인 대상의 주인공은 행정, 교육, 기업, 환경, 미래, 예술, 방송, 해외, 봉사, 복지 등 분야별로 1명씩이다.

 

▲ 제11회 도전한국인 10인 대상 시상식 단체사진

 

그동안 수상한 분으로는 반기문 전 UN사무총장, 국민 MC 송해, 임권택 영화감독, 정근모 전 과학기술부장관, 엄홍길 대장, 최수종 배우, 황영조 마라토너, 홍수환 권투선수, 태진아 가수, 석창우 화백, 어버이날을 만든 이돈희 등 많은 분이 수상자로 다녀갔다.

 

-----------------------

복지 TV 뉴스는 각 사회 분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복지 전문 뉴스입니다.

신속한 정보와 함께 현장과 소통하는 뉴스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 복지 TV뉴스 방송 시간 : 평일 12:30, 17:30
(복지 TV 채널 B tv 293/ HCN 421/ CCS 198/ U+tv G255/ Olleh TV 219/ Sky Life 188/ 유선 78·76)

- 행복한 미래를 여는 방송 복지 TV 충북 방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