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리음악영화제 11월 20일 개막

 

미사리음악영화제 포스터 및 리플렛.

 

[복지TV충북방송] 이윤희 기자 = ()한국영화인총연합회 하남지부 주최주관으로 진행하는 미사리음악영화제가 올해 1120~21일 개최된다.

하남시청, 하남문화재단, 한국예총 하남지부 지원으로 제4미사리음악영화제가 시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째 맞이하는 미사리음악영화제는 음악과 영화의 만남을 통해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자유로운 상상을 그리다에 초점을 맞춘 단편 및 장편 영화에 담아 표현한 출품작을 공모하며, 응모는 만1~100세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1인 다작도 가능하며 제작에 참여하는 팀원 수는 무제한이다.

공모주제는 음악으로 영상을 그리다라는 주제로 코로나19로 지친 모든 시민들에게 꿈과 희망 즐거움을 안겨 줄 수 있는 자유로운 상상의 영화를 제작해 공모에 지원하면 된다.

또한, 출품방법은 미사리음악영화제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아울러, 4미사리음악영화제는 코로나19 방역 규칙에 따라 온오프라인 영화제로 개최된다.

진행자로는 배우 김서정, 유튜브 영화채널 세모TV. 홍보대사로는 오징어게임의 신스틸러 이상희 배우가 전 세계적으로 홍보에 박차를 하고 있다.

 

미사리음악영화제 홍보대사 배우 이상희.

 

축하공연으로는 미스트롯2 예선 진 출신 윤태화, Kutsenko svetlana(쿠첸코 스베틀라나) From. 러시아, Maria Jose(마리아호세) From. 칠레, 걸그룹 피치데이(Peach day), 밴드 투도르(2DOR)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함께 참여한다.

4미사리음악영화제를 주최, 주관하는 한국영화인총연합회 하남지부 장인보 회장은 코로나로 지치고 힘든 이 시기에 음악과 영화 문화예술을 통해 사람의 소중함과 소통의 중요성을 느낄 수 있도록 고민하고 생각했다. 영화관도 자유롭게 가지 못하는 이 시점에 음악을 통해 미디어로 느껴지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 빨리 코로나가 사라지길 바라며, 공모에 지원하는 영화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에게 박수를 보낸다."라고 응원의 말을 남겼다.

한편, 4미사리음악영화제는 한국영화인총연합회, 한국영화배우협회가 후원하며 자세한 사항은 미사리음악영화제카카오톡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복지 TV 뉴스는 각 사회 분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복지 전문 뉴스입니다.

신속한 정보와 함께 현장과 소통하는 뉴스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 복지 TV뉴스 방송 시간 : 평일 12:30, 17:30
(복지 TV 채널 B tv 293/ HCN 421/ CCS 198/ U+tv G255/ Olleh TV 219/ Sky Life 188/ 유선 78·76)

- 행복한 미래를 여는 방송 복지 TV 충북 방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