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보은대추 온라인축제’ 15일 개막

[복지TV충북방송] 이윤희 기자 = ‘2021 보은대추 온라인축제15일부터 대장정에 접어들어 오는 31일까지 17일간 진행되는 가운데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보은대추 e리오너라를 시작으로 서막을 올렸다.

 

‘2021 보은대추 온라인축제’서막 올리다.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포스터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보은대추 e리오너라에서는 대추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대추를 직접 눈으로 보고 살 수 없어 걱정인 소비자들에게 수확에서부터 판매까지의 과정을 매일 오전 실시간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축제기간 매일 오후 4시부터 1시간씩 진행되는 유튜브 생방송 랜선콘서트 대추나무 랜선걸렸네에는 미스터트롯과 미스트롯 출연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정동원, 마리아, 박군, 나태주 등 지난해보다 더욱 강력해진 출연진들이 대추축제를 기다려온 사람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2021 보은대추 온라인축제’서막 올리다.-랜선콘서트 포스터

 

또한, 보은대추축제 공식홈페이지(www.boeunjujube.com)에 마련된 특별 이벤트를 통해 17일 간 매일매일 선물을 제공한다.

특별 이벤트로는 룰렛게임을 통해 선물 당첨을 노려볼 수 있는 행운의 룰렛, 순발력과 스피드를 겨뤄 순위를 가리는 퍼즐 맞추기 등 미니게임과 보은대추 등 주어진 제시어로 톡톡 튀는 사행시를 선정하는 사행시 이벤트가 진행된다. 축제기간 홈페이지를 매일 방문해보는 것도 색다른 즐거움이 될 수 있다.

그 밖에도 생대추 유튜브 홈쇼핑, 대추송챌린지, 대추왕선발대회등 각종 참여 프로그램과 연계 프로그램,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가 축제를 가득 채우고, 온라인 방문객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군은 강력하고 다양한 축제 프로그램을 앞세운 공격적인 홍보로 지난해 대추 완판 기록을 올해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

복지 TV 뉴스는 각 사회 분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복지 전문 뉴스입니다.

신속한 정보와 함께 현장과 소통하는 뉴스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 복지 TV뉴스 방송 시간 : 평일 12:30, 17:30
(복지 TV 채널 B tv 293/ HCN 421/ CCS 198/ U+tv G255/ Olleh TV 219/ Sky Life 188/ 유선 78·76)

- 행복한 미래를 여는 방송 복지 TV 충북 방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