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길형 충주시장, 만반의 준비로 지역사회 안정세 찾아간다

23일, 조길형 충주시장이 현안업무 영상회의를 하고 있다. (충주시 제공)

 

[복지TV충북방송] 김은지 기자=  조길형 충주시장이 코로나 위기극복을 위한 지역사회의 노력에 감사를 표하며, 안정세 굳히기에 나서고 있다.

조 시장은 23일 열린 현안업무 영상회의에서 시민들과 함께 확산세 차단을 위해 쌓아온 각고의 노력으로 코로나 진정의 기미가 보이고 있다” 지난 주말을 기점으로 신규 확진자가 눈에 띄게 감소하면서 안정세를 찾아가는 양상이다” 라고 밝혔다.

충주시는 지난 3일간 208, 216, 222명 등으로 코로나 확진자가 연일 한자리 수를 기록하며 거리두기 3단계 기준을 충족하고 있다.

그는 앞으로도 경각심을 잃지 말고 어떠한 상황에도 대응할 수 있는 만반의 준비를 갖춰야 한다지역사회가 확실한 안정권에 들어설 수 있도록 오늘부터 시행되는 4단계 거리두기 정부 조정안을 적극적으로 안내해 시행에 차질이 없도록 해달라고 지시했다.

또한, “태풍 오마이스’ 가 북상하면서 우리 지역에도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예보되고 있다” 재해복구지역, 대형공사장, 야영장, 등산로 등을 꼼꼼하게 점검해서 호우피해의 사각지대가 없도록 해야 한다” 고당부했다.

조길형 시장은 코로나 위기에 가려져 주요 사업의 진행이 정체되지는 않았는지 점검해야 할 시점이라며 부서 간 긴밀한 협조를 통해 지역사회 안전과 미래 발전의 균형을 이루는 시정 운영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고 말했다.

 

-----------------------

복지 TV 뉴스는 각 사회 분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복지 전문 뉴스입니다.

신속한 정보와 함께 현장과 소통하는 뉴스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 복지 TV뉴스 방송 시간 : 평일 12:30, 17:30
(복지 TV 채널 B tv 293/ HCN 421/ CCS 198/ U+tv G255/ Olleh TV 219/ Sky Life 188/ 유선 78·76)

- 행복한 미래를 여는 방송 복지 TV 충북 방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