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충진 의장, 옥화구곡 관광길 데크로드 조성사업 주민설명회 참석

[복지TV충북방송] 김은지 기자 =최충진 청주시의회의장은 21일 상당구 미원면 운암리에서 개최된 옥화구곡 관광길 데크로드 조성사업 주민설명회에 참석했다.

이날 설명회는 충북도의회 박문희 의장을 비롯하여, 운암리·옥화리 이장, 관계부서 직원18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야외에 마련되었으며, 공사 관계자로부터 사업계획에 대한 설명을 들은 후 주민 의견을 나누는 순으로 진행되었다.

최충진 청주시의회의장은 옥화구곡 관광길은 가족 단위 관광객이 많이 찾는 명소인 만큼 관광길 내에 설치될 데크로드 역시 노약자, 장애인, 임산부 등 보행 약자를 비롯한 주민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조성하기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옥화구곡 관광길 데크로드 조성사업은 옥화구곡 관광길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며, 달천변 일원에 직선구간 240m의 데크로드를 조성하는 것을 골자로 하고 있다.

------------

복지 TV 뉴스는 각 사회 분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복지 전문 뉴스입니다. 신속한 정보와 함께 현장과 소통하는 뉴스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 복지 TV뉴스 방송 시간 : 평일 12:30, 17:30
(복지 TV 채널 B tv 293/ HCN 421/ CCS 198/ U+tv G255/ Olleh TV 219/ Sky Life 188/ 유선 78·76)

- 행복한 미래를 여는 방송 복지 TV 충북 방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