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TV충북방송] 김은지 기자 =최충진 청주시의회의장은 21일 상당구 미원면 운암리에서 개최된 ‘옥화구곡 관광길 데크로드 조성사업 주민설명회’에 참석했다.
이날 설명회는 충북도의회 박문희 의장을 비롯하여, 운암리·옥화리 이장, 관계부서 직원 등 18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야외에 마련되었으며, 공사 관계자로부터 사업계획에 대한 설명을 들은 후 주민 의견을 나누는 순으로 진행되었다.
최충진 청주시의회의장은 “옥화구곡 관광길은 가족 단위 관광객이 많이 찾는 명소인 만큼 관광길 내에 설치될 데크로드 역시 노약자, 장애인, 임산부 등 보행 약자를 비롯한 주민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조성하기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옥화구곡 관광길 데크로드 조성사업은 옥화구곡 관광길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며, 달천변 일원에 직선구간 240m의 데크로드를 조성하는 것을 골자로 하고 있다.
------------
복지 TV 뉴스는 각 사회 분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복지 전문 뉴스입니다. 신속한 정보와 함께 현장과 소통하는 뉴스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 복지 TV뉴스 방송 시간 : 평일 12:30, 17:30
(복지 TV 채널 B tv 293/ HCN 421/ CCS 198/ U+tv G255/ Olleh TV 219/ Sky Life 188/ 유선 78·76)
- 행복한 미래를 여는 방송 복지 TV 충북 방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