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충진 청주시의회의장, 쓰레기 불법투기 현장 방문

[복지TV충북방송] 김은지 기자 =  최충진 청주시의회 의장은 19일 상당구 용암동 상업지구 내 쓰레기 불법 투기 현장을 찾아 시민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시 관계부서와 더불어 개선 방안을 모색했다.

이날 현장에 방문한 최충진 의장은 각종 폐기물이 인도에 가득 쌓여 주민 위생 및 보행자 안전사고가 우려되는 상황임을 확인하고 주변 주민들의 불편 사항을 경청하여 시 관계부서와 함께 즉각적인 해결에 나섰다.

아울러 시민들의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쓰레기 수거 완료 시까지 현장을 살피고 시 관계부서와 적극적인 재발 방지대책을 모색했다.

최충진 의장은 “여름철 불법 투기 쓰레기로 인한 악취와 오염이 시민의 건강과 지역 상권에 악영향을 줄 수 있는 만큼 신속하고 적극적인 대응이 필요하다.”라고 당부하며, “앞으로도 늘 현장을 찾아가 시민의 곁에서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복지 TV 뉴스는 각 사회 분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복지 전문 뉴스입니다. 신속한 정보와 함께 현장과 소통하는 뉴스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 복지 TV뉴스 방송 시간 : 평일 12:30, 17:30
(복지 TV 채널 B tv 293/ HCN 421/ CCS 198/ U+tv G255/ Olleh TV 219/ Sky Life 188/ 유선 78·76)

- 행복한 미래를 여는 방송 복지 TV 충북 방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