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관내 모든 골프장 군민 할인 참여

- 입장료 1~2만 원 할인…지역 농특산물 홍보, 골프 대중화 기대

 

지난 12월 진천군-관내골프장 상호협력 업무협약식 (사진=진천군 제공)

 

[복지TV충북방송] 엄가은 기자 = 충북 진천군에 있는 5개 골프장 모두 군민 할인을 결정하면서 지역 주민과 골프장 간 상생을 위한 진천군의 노력이 결실을 보게 됐다.

군은 지난해 12월 관내 골프장과 상호 협력 업무협약을 맺고 골프장 방문객 증대와 진천 농산물 골프장 내 입점을 통한 소비 촉진에 힘을 모으기로 한 바 있다.

이에 골프존카운티 진천, 화랑이 이달부터 진천군민을 대상으로 입장료 (골프장 이용료) 1만 원 할인 프로그램 운영을 시작했으며 나머지 관내 골프장 3곳도 군민 할인에 동참하게 됐다.

△히든밸리 GC1만 원 △아난티 중앙 골프클럽, 천룡 CC (1부 타임)2만 원 할인을 진행하며 연 단체 할인 대상자, 특가 할인 등 중복 적용은 제외된다.  

할인을 받고자 하는 군민은 신분증을 지참해야 하며, 자세한 사항은 사전에 해당 골프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은 향후 골프 대중화를 위한 행정적 지원과 농특산물 홍보, 소비 촉진을 위한 상생 발전을 위해서도 지속해서 지역 골프장과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송기섭 진천군수는 이번 할인은 지역 상생을 위해 골프장과 팀을 이루는 첫걸음이자 주민들이 골프장을 우리로 인식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농특산물 소비 촉진 등 여러 분야에서 상생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천군에는 △골프존카운티 진천‧화랑 △아난티 중앙 골프클럽 △히든밸리 GC △천룡 CC 5개 골프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이곳 골프장을 찾는 총이용객은 2023년 기준 64만 명이고 이용객의 20~30%가 진천군민으로 파악되고 있다.

-----------------------

복지 TV 뉴스는 각 사회 분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복지 전문 뉴스입니다.

신속한 정보와 함께 현장과 소통하는 뉴스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 복지 TV뉴스 방송 시간 : 평일 12:30, 17:30
(복지 TV 채널 199번)

- 행복한 미래를 여는 방송 복지TV 충북방송 -
 

ms255634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