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TV충북방송, 장애인과 함께하는 봄맞이 가족단합대회 개최

[복지TV충북방송] 이윤희 기자 = 복지TV충북방송은 지난 4일 복지TV충북방송 장애인후원회 회원 및 지역 장애인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충남 금산 월영산 출렁다리 부근에서 봄맞이 가족단합대회를 진행했다.

오전 9시 청주체육관에 모인 참석자들은 충남 금산으로 향하는 버스에 몸을 싣고 만발한 봄기운을 가득 느끼며 모처럼 환하게 웃음꽃을 피웠다.

1시간 정도 걸려 도착한 월영산 출렁다리에 모인 참석자들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출렁다리와 둘레길 탐방 후 식사를 마치고 행사장으로 이동했다.

행사는 송미숙 시낭송가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이용범 추진위원장의 환영사와 내빈 소개 및 축사, 감사장 수여식으로 이어졌다.

2부에서는 송미숙 시인의 시 낭송으로 한층 분위기가 무르익은 가운데, 가수 김일수를 비롯한 초대가수의 노래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이용기능장 조상길 회장과 에스앤디 여경목 회장 등 많은 후원의 손길 속에 풍성한 먹을거리와 즐길 거리로 장애인과 하나 되어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3월 28일 복지TV충북방송에서 열린 이ㆍ미용봉사장에서 봉사중인 조상길 회장.

 

조상길 회장은 평소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과 봉사활동에 적극 나서며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복지TV충북방송 박기범 대표는 행사에 참여해 주시고 많은 후원의 손길을 보내주심에 감사하다앞으로도 행복하고 평등한 복지사회를 위해 적극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복지 TV 뉴스는 각 사회 분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복지 전문 뉴스입니다.

신속한 정보와 함께 현장과 소통하는 뉴스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 복지 TV뉴스 방송 시간 : 평일 12:30, 17:30
 (복지 TV 채널 B tv 199/ HCN 421/ CCS 198/ U+tv G255/ Olleh TV 199/ Sky Life 188/ 유선 78·76)

- 행복한 미래를 여는 방송 복지TV 충북방송 -

ms255634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