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의회 이우균 의원, ‘지역발전혁신공로대상’ 수상

 

 

청주시의회 이우균 의원이 지난19일, 2023 자랑스러운 한국인대상 시상식에서 「지역발전혁신부문」공로대상을 수상하였다. (사진 : 청주시의회 제공)

 

[복지TV충북방송] 김동영 기자 = 청주시의회 이우균 의원이 219() 백범 김구 기념관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2023년 자랑스러운 한국인대상 시상식에서 지역발전혁신부문공로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2023 자랑스러운 한국인대상은 정치, 사회, 문화, 예술, 과학, 스포츠 등 각 분야에서 기여한 분들을 발굴하여 시상하는 행사로, 자랑스러운 한국인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와 언론인연합협의회가 공동주관했다.

이우균 의원은 2014년 통합청주시의회 제1대 의원으로 선출된 이래, 2, 3 의원을 지내고 있으며, 통합청주시의회 제1대 예산결산특별위원장, 2대 전반기 농업정책위원장을 역임하고, 현재는 제3대 도시건설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청주테크노폴리스 인프라 구축 등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고 지역발전혁신부분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우균 의원은 다년간의 의정활동을 통해 시민과 함께 청주시 발전을 위해 혼심의 힘을 다한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며,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

 

복지 TV 뉴스는 각 사회 분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복지 전문 뉴스입니다.

 

신속한 정보와 함께 현장과 소통하는 뉴스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 복지 TV뉴스 방송 시간 : 평일 12:30, 17:30

 (복지 TV 채널 B tv 199/ HCN 421/ CCS 198/ U+tv G255/ Olleh TV 199/ Sky Life 188/ 유선 78·76)

 

- 행복한 미래를 여는 방송 복지TV 충북방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