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보슬유치원, 튀르키예·시리아 지진피해 성금 전달

 

지난 17일, 보슬유치원(이사장 라영수, 원장 이영숙)이 아이들과 함께 튀르키예·시리아 지진피해 성금 69만 5천 5백 원을 기부하였다. (사진 : 충주시 제공)

 

[복지TV충북방송] 김동영 기자 = 보슬유치원(이사장 라영수, 원장 이영숙)17일 칠금금릉동행정복지센터(동장 안봉준)를 방문해 튀르키예·시리아 지진피해 695천 5백 원을 전달했다.

지진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튀르키예·시리아 이재민 지원을 위해 원아 40여 명이 동참해 마련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지원 특별모금 계좌를 통해 전달 될 예정이다.

이영숙 원장은 지진으로 많은 희생자가 발생한 것에 안타까움을 느낀다, “적은 금액이지만 이재민들의 구호활동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안봉준 동장은 모금활동에 직접 동참해주는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이 갑작스러운 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라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소중한 성금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

 

복지 TV 뉴스는 각 사회 분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복지 전문 뉴스입니다.

 

신속한 정보와 함께 현장과 소통하는 뉴스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 복지 TV뉴스 방송 시간 : 평일 12:30, 17:30

 (복지 TV 채널 B tv 199/ HCN 421/ CCS 198/ U+tv G255/ Olleh TV 199/ Sky Life 188/ 유선 78·76)

 

- 행복한 미래를 여는 방송 복지TV 충북방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