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희 청주시의원, ‘담쟁이의 국수이야기’ 일일 점장으로 봉사

 

청주시의회 농업정책위원회 박정희 의원은 21일(수) ‘담쟁이의 국수이야기’ 일일 점장으로 봉사활동을 하고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 청주시의회 제공)

 

[복지TV충북방송] 김동영 기자 = 청주시 의회 농업정책 위원회 박정희 의원은 21일(수) ‘담쟁이의 국수 이야기’ 일일 점장으로 나서 따뜻한 정을 나눴다.
 

‘담쟁이의 국수 이야기’는 '담쟁이 장애인 보호작업장'에서 지적장애인들이 만든 각종 국수와 먹거리를 운영하는 식당이다.

이 식당은 쫄깃하고 매끄러운 면발과 깔끔한 멸치 육수가 어우러진 잔치국수를 비롯해 어묵 국수, 비빔국수의 맛이 일품이다.

평소 지역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박 의원은 직접 국수를 삶고 서빙도 하면서,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700만 원이 넘는 매출도 올려 따뜻한 마음을 더했다.

박정희 의원은 “국수 한 사발에는 중증 장애인들의 사회 참여와 경제적 자립을 위한 따뜻한 마음들이 녹아 있다."며 “따뜻한 마음들이 더 많은 곳으로 퍼져 나가고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아 어렵고 소외된 분들에게 도움과 희망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복지 TV 뉴스는 각 사회 분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복지 전문 뉴스입니다.

신속한 정보와 함께 현장과 소통하는 뉴스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 복지 TV뉴스 방송 시간 : 평일 12:30, 17:30

 (복지 TV 채널 B tv 199/ HCN 421/ CCS 198/ U+tv G255/ Olleh TV 199/ Sky Life 188/ 유선 78·76)

 

- 행복한 미래를 여는 방송 복지TV 충북방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