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보 감독, 4차산업혁명 미디어아트 기술 트렌드 특별 강연

 

[복지TV충북방송] 이윤희 기자 = 경기 화성ICT생활문화센터는 문화기술(Culture Technology)트렌드 특별강연을 723일부터 ~ 8월 27까지 총 5회 실시한다고 밝혔다.

ACT 아카데미 세미나 과정을 통해 문화기술 산업 트랜드를 현업 담당자로부터 교육받을 수 있다.

강연장은 화성ICT생활문화센터 R2동 대강당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신청방법은 화성ICT생활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예약(회차별 150)이 가능하다.

주요 강연주제로는 23일 이이남 작가 미디어 아트의 향기’, 30일 하승연 동국대학교 겸임교수 인터랙티브 실감콘텐츠 제작기법’, 813일 김태완 건국대학교 겸임교수 ‘AR, VR콘텐츠의 미래’, 820: 김상윤 중앙대학교 컴퓨터공학과 교수 기술로 인한 부의 이동’, 827: 장인보 감독 ‘AI 메타버스 시대 문화예술 융합이다.

문화예술 메타버스 강연으로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는 장인보 감독은 "4차산업을 지나 미래를 경험할수 있는 훌륭한 강연자들이 강연하는 좋은 강연이 될 것"이라며 "현재 진행되고 있는 한국의 발전 기술과 미래의 새로운 세상을 경험하고 더 늦기전에 메타버스에 탑승하고 뉴 트렌드의 기술 경험하고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종백 화성ICT생활문화센터장은 최신 기술 트렌드와 노하우를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는 테크 강연회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복지 TV 뉴스는 각 사회 분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복지 전문 뉴스입니다.

신속한 정보와 함께 현장과 소통하는 뉴스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 복지 TV뉴스 방송 시간 : 평일 12:30, 17:30
 (복지 TV 채널 B tv 293/ HCN 421/ CCS 198/ U+tv G255/ Olleh TV 219/ Sky Life 188/ 유선 78·76)

- 행복한 미래를 여는 방송 복지TV 충북방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