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규철 옥천군수 당선 "군민 모두가 행복한 옥천 건설"

 

당선 인사를 하고 있는 황규철 옥천군수 당선인 부부. (사진=황규철 캠프 제공)

 

[복지TV충북방송] 이윤희 기자 = 황규철 더불어민주당 옥천군수 후보가 선거인 수 4만4686명 중 1만5747표(56.17%)를 얻어 옥천군수에 당선됐다.

 

황규철 당선인은  “이번 선거는 위대한 옥천군민 모두의 승리”라며 “오직 군민만을 바라보고 일하고 싶다는 외침을 유권자들이 들어주고 선택해 줘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선거기간 동안 저로 인해 상처가 난 마음이 있다면 보듬고 화합하며 함께 가겠다”면서 “군수 직속 일자리위원회 설치를 비롯해 △행복교육팀 신설 △광역철도 역세권 개발 TF팀 구성 등 옥천 군정의 조직 신설과 개편 △충북소방학교 유치 △공영주차장 조성 △청소년복합문화센터 건립 등 공약을 이행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공약 이행을 위해 단 1분 1초도 헛되이 쓰지 않겠다"고 말하며 "민선 7기의 각종 현안 사업을 잘 계승해 공백없이 진행하겠다. 군민의 작은 소리도 크게 들으며 소통하는 열린 군정으로 군민 모두가 행복한 옥천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

복지 TV 뉴스는 각 사회 분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복지 전문 뉴스입니다.

신속한 정보와 함께 현장과 소통하는 뉴스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 복지 TV뉴스 방송 시간 : 평일 12:30, 17:30
 (복지 TV 채널 B tv 293/ HCN 421/ CCS 198/ U+tv G255/ Olleh TV 219/ Sky Life 188/ 유선 78·76)

- 행복한 미래를 여는 방송 복지TV 충북방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