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민 후보 선대위 위촉 및 발대식을 가져

황영호 전 청주시의회 의장 선대위원장 임명, 
탤런트 송기윤, 한상길 전 평통부의장과 공동선대위원장

 


[복지TV충청방송] 이용범 기자 =  제21대 총선에서 청주시 청원구에 출마한 미래통합당 김수민 후보는 각계 인사 100여 명으로 구성된 선거대책위원회를 출범했다.

3월 31일 오후 3시 청주 청원구 내덕동 선거캠프에서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공동 선대위원장에 황영호(전 청주시의회 의장), 송기윤(탤런트), 한상길(전 민주평통부의장)을 위촉했다.

 코로나19확산 방지를 위해 최소한 인원의 대면 수여식으로 진행된 이날 발대식은 공동선대위원장 등 외에는 대부분 추후 개별수여 방침으로 치러졌다.

 고문단에 신경식(전 국회의원, 헌정회장), 신방웅(전 충북대학교 총장), 이기용(전 충북도교육감), 윤태무(청주향교전교), 오택균(보광한약방)이 위촉됐고 공동선대본부장에 김재홍 (배드민턴회장)과 청주시의회 정태훈, 전규식, 박정희 의원을 동시에 임명하였다. 

선대위는 이날부터 선거일까지 김수민 후보의 승리를 위해 청주청원구 곳곳을 찾아다니며 선거 지원 및 주민의견 청취, 정책발굴 등을 비롯한 자원봉사 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한편 김수민 후보는 이번 선거의 슬로건인 ‘사람이 바뀌면 청원이 바뀐다’를 선창하며 이날 "평소 지역의 각계에서 정말 여러분들이 응원해주고 계신데다가 오늘 이렇게 많은 선대위 분들을 모시게 되니 고맙고 감사하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고 “매우 든든하면서 한편 막중한 책임감 또한 느낀다, 총선 승리로 보답하며 우리 청원구의 새로운 전기를 이끌어 나가는 좋은 모습을 반드시 보이겠다.”고 말했다.

김 후보는 이와 함께 "아이, 청년, 어르신이 행복한 청원구 만들기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김 후보는 “소각장반대 잔다르크 김수민답게 환경지킴 우선 정책을 실시하겠다”며 소각장 신설 저지를 위한 3대 방패를 중심으로하는 환경공약과 청주국제공항중심의 북서부권벨트로 균형발전 추진, 그리고 청원구 문화관광스타트업벨트 구축이라는 자신의 3대 공약을 힘주어 말했다.

 

 

복지TV충청방송은 각 사회분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복지전문 뉴스입니다. 신속한 정보와 함께 나눔과배려를 실천하는방송으로 자리매김 하겠습니다

⁂ 복지TV뉴스 방송시간 : 평일 17:30(복지TV 채널 CJ헬로비전 300, 티브로드 99, D'LIVE 255, 현대HCN 421, CMB 144,166 , KT Skylife 188, Olleh tv 219, B tv 293, LG U+ 255)

- 행복한 미래를 여는 방송 복지TV 충청방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