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김수민, 청원구 예비후보 등록

무능하고 부정한 정치세력의 구악 이제는 멈춰 세워야


[복지tv충청방송] 신유민 기자 = 미래통합당에 합류한 김수민 국회의원(비례)은 오늘 4일 오후 1시 30분경,충북도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21대 국회의원 선거 출마를 위해 통합당 청주 청원구 예비후보로 등록했다"고 전했다.

김 의원은 "빠르게 변화하는 이 시대에 권위주의로 무장한 관리형 정치인, 국민 혈세로 월급만 받아가는 직업정치인은 더는 안 된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이어 "청정 도시 청주 청원은 십수 년 만에 어느덧 소각장 등 폐기물 처리시설이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지역 중 하나로 전락하고 말았다"면서 "이제는 저를 낳아주고 키워준 청주에 은혜를 갚으려 한다"고 덧붙였다.

김 의원은 "청주 청원구를 몸과 마음이 숨쉬기 힘든 공간으로 만들어 버린 무능하고 부정한 정치세력의 구악을 이제는 멈춰 세워야 한다"며 "성공한 정치인이 아닌 성장하는 정치인, 김수민이 여러분과 함께 바꿔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총선 청주 청원구에는 더불어민주당 4선의 변재일 국회의원이 단수공천을 확정, 지역구 사수와 5선 도전에 나섰다.

 

 

 

복지TV뉴스는 각 사회분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복지전문 뉴스입니다. 신속한 정보와 함께 현장과 소통하는 뉴스로 자리매김 하겠습니다.

⁂ 복지TV뉴스 방송시간 : 평일 12:30, 17:30
(복지TV 채널 B tv 293/ HCN 421/ CCS 181/ U+tv G 255 / Olleh tv 219/ Sky Life 188/ 유선 78·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