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장사시설 내 신종 코로나 확산방지 방역 강화

청주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장사시설(목련공원, 매화공원, 장미공원, 시립장례식장)에 방역과 소독을 위한 대책반을 운영한다.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소독을 진행중인 사진 <사진=청주시>

 

[복지tv충청방송] 신유민 기자 = 청주시, 장사시설 내 신종 코로나 확산방지 방역 강화

청주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장사시설(목련공원, 매화공원, 장미공원, 시립장례식장)에 방역과 소독을 위한 대책반을 운영한다.

방역반은 청주시시설관리공단 장사 시설부, 청주시립장례식장 직원 38명으로 구성해 유족대기실, 민원실, 화장실 등 주요 시설물에 1일 1회 이상 방역을 실시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수칙을 출입문 등 다중이용시설을 이용하는 방문객이 쉽게 볼 수 있도록 현관문에 부착했다. 

또한 민원실에는 손세정제와 마스크를 비치하고 예방수칙 안내를 방송시설을 통해 안내하고 있으며, 장사시설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자체 교육을 실시하고 비상연락체계를 유지할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방지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감염증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보건소와 유기적은 협력 체계를  구축해 종결 시까지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복지TV뉴스는 각 사회분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복지전문 뉴스입니다. 신속한 정보와 함께 현장과 소통하는 뉴스로 자리매김 하겠습니다.

⁂ 복지TV뉴스 방송시간 : 평일 12:30, 17:30
(복지TV 채널 B tv 293/ HCN 421/ CCS 181/ U+tv G 173/ Olleh tv 219/ Sky Life 188/ 유선 78·76)

- 행복한 미래를 여는 방송 복지TV 충청방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