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택 후보, 각계각층의 소중한 의견 전달받아

- 정우택 후보,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장애인단체로부터 공약제안서 전달받아

 

장애인단체와 사진찍은 모습 <사진=정우택 제공>

 

[복지tv충청방송] 이용범 기자 = 정우택 후보(청주 흥덕, 미래통합당)는 오늘 선거캠프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장애인단체로부터 공약제안서를 전달받았다.

청주시장애인단체협의회를 비롯한 장애인 단체는 
독거중증장애인 돌봄센터 마련, 65세 이상 고령장애인 활동지원 제도화, 장애인전용사격장 설치 등을 제안하였다.

정우택 후보는 장애인들의 문화예술 취미활동에 대한 욕구를 충족하고, 예술장애인들의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창작, 발표, 교류거점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장애인 문화예술센터」를 건립을 약속한 바 있다.

또한, 정우택 후보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으로부터 전국에서 도착한 아동 2만명의 목소리가 담긴 ‘천만 아동이 살기 좋은 대한민국’ 아동정책공약 제안서를 전달받았다.

미래통합당 충북도당위원장인 정우택 후보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장애인단체의 건의사항을 당 소속 국회의원과 시․도의원들에게 전달하여 정책으로 실현될 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우택 후보는 “함께하는 세상, 상생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서는 체계적이고 종합적인 정책이 필요하다”며, “그동안 각계각층에서 전달받은 의견을 소중히 여겨 우리사회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정책으로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복지TV충청방송은 각 사회분야의 복지 향상을 위한 사회복지전문 뉴스입니다. 신속한 정보와 함께 나눔과배려를 실천하는방송으로 자리매김 하겠습니다

⁂ 복지TV뉴스 방송시간 : 평일 17:30(복지TV 채널 CJ헬로비전 300, 티브로드 99, D'LIVE 255, 현대HCN 421, CMB 144,166 , KT Skylife 188, Olleh tv 219, B tv 293, LG U+ 255)

- 행복한 미래를 여는 방송 복지TV 충청방송 -